본문 바로가기

Passion/Apply

(면접 합격) LVMH P&C 면접 최종 합격 후기

반응형


LVMH 면접은 코로나 상황 때문에 비대면(Microsoft Teams)으로 진행됐다.
정말 긴장했는데 인성 질문을 기반으로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다.
실무에 필요한 기본 역량을 체크하는 느낌이었고 압박은 전혀 없었다.
덧, 면접관님은 인생의 멘토로 다시 뵙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진 말씀들을 해주셨다.

특이점은 영어 질문이 없었다는 점!
글로벌 기업이라 영어 질문이 있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그런지 따로 테스트하지 않았다.

1차는 실무진 면접, 2차는 HR 면접이다.
면접비는 없다.



1차 & 2차 면접 질문

기억나는 질문들:

1. 자기소개

2. 업무 내용 질문

3. 본인은 어떤 성향의 사람인가?

4. 본인이 해온 일과는 조금 다른 업무 같은데 괜찮은가?

5. 엑셀 실력은 어느 정도인가?

6. 회사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질문

7. 마지막으로 궁금한 점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