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Party

[토성의 밤] 레아 앤 쑤사나 파티 1회차 0301

반응형

콜롬비아에서 만난 레아와 쑤사나의 2024 첫 번째 파티. 우리가 사랑했던 타타코아 사막의 캠프사이트 Pasadero noches de Saturno 토성의 밤에서 따온 팀명이다. 사막에서 바라본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잊을 수 없으니까🪐


기획의도


유럽에 떠났던 레아가 돌아왔다. 네 친구는 내 친구, 외국인 한국인 우리 다같이 모여서 놀아보자. 마시고 친해지고, 춤추고 놀자!

마침 파티일자는 3월 1일 삼일절이니 토성의 밤의 정체성인 한국적인 색채를 한 스푼 얹기로 결정했다. 고로 드레스코드는 Show your Korea!

🔽 포스터


🔽 초대장


우리의 영원한 본업인 여행자를 표현하기 위해 초대장은 비행기 티켓으로 디자인했다. 후술할 베뉴 가격이 워낙 비싸서 참가비를 받을 수 밖에 없었다. 🥲

현장 진행

1부는 술 마시며 즐기는 네트워킹 파티로 진행했다. 아이스 브레이킹을 위해 준비한 미니게임에 대한 반응이 좋았고, 후반부에는 다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분위기로 변신!

2부는 라틴펍 라밤바로 이동했다. 계속 대화하고 싶은 사람들은 파티룸에 남아있었다. 파티룸과 펍 거리가 가까워서 왔다갔다할 수 있었다. 탁월한 위치 선정👍


세부사항


1. 베뉴: 상수 아지트 Agit
힙한 분위기에 2부 파티를 진행할 라틴펍 라밤바와 가까운 장소를 골랐다.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지만 공간이 여유롭고 조명이 예뻐서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음향시설은 아쉬운 편이었다.)



2. 웰컴드링크: 복분자 칵테일
Show your Korea 라는 테마에 맞게 웰컴드링크는 복분자 사이다 칵테일. 잔마다 미리 준비한 이름표를 붙여줘서 잃어버리지 않도록 도왔다.


3. 입장 팔찌
열린 공간이라 외부인 입장 방지를 위해 준비했다. 레아와 쑤사나는 입장 팔찌도 힙하게 만든다. 예쁘다고 반응 좋았던 홀로그램 Light up the party 팔찌.


4. 기념품: 더담미 쌀 전통 패키지
삼일절 테마에 맞는 고급스러운 전통 패키지 상품을 선정했다. 보자기와 노리개로 장식한 패키지 덕분에 갖춘 느낌이 들었던 기념품


5. 콘텐츠
아이스 브레이킹을 위해 준비한 미니게임! 가장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게임이 궁금하다면 토성의 밤 다음 파티를 기대해주세요. 🔥

베스트 드레서 시상! 가장 드레스코드를 잘 지킨 사람에게는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퓨전한복을 입고 온 콜롬비아인 M양이 1등 상품을 받아갔다.

후기

한국, 콜롬비아, 미국, 중국 인터내셔널한 40명이 모인 파티 첫 번째 토성의 밤. 재참석의사 90%가 넘는 뜨거운 반응에 감동받은 레아였습니다.

토성의 밤 다음 파티가 궁금하다면?
👉 https://www.instagram.com/saturn_night_official?igsh=MXgxMXBoaGg2dmx0Zw==

⭐️재미있는 협업 제안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반응형